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여행] 나트랑 여행 기초 정보 및 추천 관광지

by 무럭무럭 웅이 2024. 9. 8.

나트랑사진

1. 나트랑 기초 정보

- 나트랑 정보

 베트남의 나폴리 나트랑은 냐짱으로도 불리는 곳으로 다낭에 이어 새로운 인기관광지로 부상한 한국인이 살아하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입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중남부에 위치한 드넓은 바다와 산으로 이루어진 도시로 해수욕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 비행 / 비자

 나트랑은 한국(인천)에서 직항으로 약 5시간 소요되며 무비자로 45일간 체류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나트랑에서 4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깜라인 국제공항 Cam Ranh International Airport (CRX)입니다.

왕복 최저가 : 약 14만원 (2024.09.08 기준)

 

- 여행하기 좋은 시기

 나트랑은 일년내내 온화한 날씨이지만 1월에서 8월까지는 건기이며 9월에서 12월까지는 우기입니다. 특히 1월에서 3월까지는 비가 적고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 여행하기 가장 좋습니다. 우기 동안에는 태풍이나 스콜성 비가 잦아 여행하기 적합하지 않습니다.

 

- 환율

 베트남 동 1 VND ≒ 5.45원 (2024.09.08 기준)

국내 은행에서 달러로 환전하여 나쨩 센터에 위치한은행이나 롯데마트 환전소에서 환전하거나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김빈(Kim Vinh), 김청(Kim Chung) 금은방에서 환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추천 여행지

- 빈원더스 나트랑 (VinWonders Nha Trang)

 혼째섬에 위치한 대형 테마파크로 동물원, 식물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약 3.3km 길이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를타고 360도 파노라마 뷰로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다보면 빈원더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동화속에 들어온 것만 같은 배경이라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좋지만 가장 인기있는 포토존은 분홍색의 홍학과 대관람차가 한눈에 보이는 호숫가입니다. 카니발, 전통 춤 퍼레이드등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에서 특히 타타쇼는 화려한 멀티미디어쇼, 음악 분수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쇼로 놓치지 않고 관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뽀나가르 참탑 (포나가르 사원, Po Nagar Chan Towers)

 오랜기간 베트남 중남부 지방을 지배해온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 중 가장 오래된 곳입니다.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교 사원 단지로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붉은 빛의 벽돌로 만들어져 신비한 느낌이 들며 정렬된 만다파 뒤로 10개의 팔을 가진 포나가르 여신이 조각된 25m 높이의 사원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종교적으로 중요한상징인 링가가 설치되어 있으며 야외에서 전통음악과 함께 춤을 추는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 롱선사 (Long Son Pagoda)

 1886년에 세워진나트랑에서 가장 큰 불교사원으로 13m 와불상과 24m 높이의 좌불상이 있습니다. 본당 건물에서 152개의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나오는 좌불상은 나트랑의 시내에서도 보이는 크기로 웅장한 느낌을 줍니다. 나트랑의 남쪽을 수호해준다는 말이 있는 롱선사는 중간에 작은 정원도 있어 산책하기 좋으며 높은 지대에 위치해있어 나트랑의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 나트랑 대성당 (Nha Trang Cathedral)

 1928년에 재건축된 성당으로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건축되어 유럽풍의 외관을 가졌으며 높이 12m 언덕위에 지어진 35m의 대성당으로 약 600명의 사람들이 미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에서 가장 큰 성당으로 웅장한 건물은 현지인들의 웨딩 촬영지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성당의 한편에는 12사도 조각상들이 놓여있으며 내부는 높은 아치형 천장에 스테인드글라스가 빛을 받아 반짝이는 화려함을 볼 수 있습니다.

 

- 머드 온천 (Mud Bath)

 피부 미용과 피로회복에 좋은 천연 진흙과 온천수가 섞인 물에서 머드 온천욕을 즐긴 후 미네랄 온천수에서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머드 온천으로 유명한 곳은 탑바와 아이리조트가 있는데 탑바는 나트랑에서 제일 먼저 생긴 곳이며 아이리조트는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두 군데 모두 정원이 잘 꾸며져 있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들고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 나트랑 사막 (Nha Trang Desert)

 나트랑에서 사막을 체험할 수 있는 대표 사막은 판랑 사막과 무이네 사막이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지프차를 타고 모래사막을 달려 광활한 사막을 바라보며 사진을 찍으면 어디서든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일출이나 일몰시간에 방문한다면 자연과 함께 신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막 투어 선택 시 다양한 체험을 추가로 즐길 수 있으니 하루정도는 시간내어 사막 체험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나트랑 해변 (Nha Trang Beach)

 나트랑 해변은 약 10km로 펼쳐진 하얀 모래사장과 푸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동양의 나폴리라고도 불리오는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야자수 아래에서 일광욕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많은 고급 리조트와 남녀노스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클럽도 있어 바다뷰를 보면 나트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외여행] 달랏 기초 여행 정보 및 추천 관광지

1. 달랏 기초 정보- 달랏 정보 달랏은 베트남의 중부 해발 1500m 고산에 위치하여 연중 18도 정도의 날씨를 유지하여 영원한 봄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작은 도시이지만 구경할 것이 많고 나트랑

growoongday.com